도미노피자베스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복떡빵 조회 3회 작성일 2021-06-26 08:14:56 댓글 0

본문

인생피자 4가지를 한 판에! 피자 덕후를 위한 베스트 콰트로 피자

오늘의 리뷰는 도미노 피자의 신메뉴..!

인생 피자 네 종류를 한 번에 즐기는 베스트 콰트로입니다..!

피자 덕후들을 위해 만든 메뉴가 아닐까 싶은 메뉴..!


* 이 영상은 도미노 피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.


☎ 문의 및 제안 line2025@naver.com

#도미노피자 #베스트콰트로 #도미노신메뉴 #블랙타이거쉬림프피자 #피자맛집 #블랙앵거스피자 #슈퍼디럭스피자 #포테이토피자
장바울 : 4가지 맛을 한 판에? 이제 치킨처럼 눈치게임이 시작되겠군요
큐베다이스키 : 시작부터 4중 asmr, asmr 콰르텟이네요 ㅎㅎㅎ
Spiegel TV 스피겔 TV : 맛있겠다
Spiegel TV 스피겔 TV : 맛은 있는데 비싸겠어요
헌키 : 드디어 ASMR ㅠㅠㅠ 기다렸습니다

도미노에서 꼭 먹어야하는 피자 TOP3 리뷰! 죄송합니다 도미노..! [탑쓰리]

시즌마다 새로운 메뉴가 나오는 도미노피자!!!
그중 브랄스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피자와 호불호 강한 피자를 선정해 보았습니다


팀브라더스 공식 오픈채팅 [시끄러운 팀브라더스]
: https://open.kakao.com/o/gzUhgI7
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[시끄러운 팀브라더스] 검색

☞INSTAGRAM :
JK : https://www.instagram.com/jk_tv/
범 : https://www.instagram.com/beom_ucallme/


☞ 비즈니스 메일 : SOLUTION@5SECONDS.TV


ⓒ5SECONDS. Inc. ALL RIGHTS RESERVED
은소 : 맛은 정말 맛있지만.. 아빠가 피자 시켜준다고 할때만 시켜야할듯
Hom By : 이영상에 나오려나..요즘 유튜브에서 도미노 싸가지 피자라고 광고하던데
김성건 : 도미노 먹어봤는데 빵은 넘사벽 임
healed : 포테이토가 맛있다는 댓글 보고 어제 사먹으러갔습니다. 너무 맛이 없어서 다 못먹고 버렸습니다. 피자 끊을라고요. -_-
yujjan lim : 화요일날 방문포장 시 40%할인해 주니 그때 아니면 사기 부담스러움

사장님도 모르는 피자 토핑 꿀조합... ?! 루팡 클라스가 다른 천조국 피자집 알바 리뷰ㅣ워크맨 ep.13

본 영상은 도미노피자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오늘도 어김없이 PO잔머리WER 프로기권러 등장❗️
05:05 얼음에 사이다 얹은 거 무엇ㅠㅠ 하여간 중간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
+) 도미노피자 알바생이 말하는 도미노피자 맛있게 먹는 꿀팁 대공개

세상의 모든 job것들을 리뷰한다 [워크맨]
▶ 매주 금 오후 6시 공개

#워크맨 #workman #도미노피자 #직업리뷰 #알바리뷰 #장성규 #스튜디오룰루랄라
최강벼리 : 도미노 전직 알바생이 알려주는 개꿀맛 레시피
1. 블랙타이거 슈림프 + 슈림프 추가 +파인애플 추가
2. 하와이안 슈림프 + 햄 추가
3. 스타셰프 시그니처 + 시그니처 스테이크 + 로스트 어니언 + 토마토 콩피
4. 포테이토 + 치즈 토핑 + 감자 토핑 + 마요네즈 토핑 2번 + 베이컨 토핑 2번 => 극락
라이디 : 손님:뭐가 제일 맛있습니까?
워크:피자가 맛있습니다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승훈tv : 이 채널은 진짜 재밌다
니 여친 : 사이다에 얼음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
뾰로로ᅩᄅ : 5:52 빅히트 나가고 방시혁 들어온줄 ..

... 

#도미노피자베스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224건 104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kasvips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